기술은 당연한 것, 고객의 행복이 우선!
행동수칙
2007. 5. 3. 15:52
블로그가 이사를 갔어요!
죄송합니다! 대부분의 글을 유지하고는 있으나 일부는 유지하지 못했습니다!10초 이내에 새로 옮겨진 페이지로 이동할 겁니다.
원하시는 글이 아니면 전체 목록을 확인해주세요!
소용환의 생각저장소 / 아카이브
세상은 어떻게 변해가는가? 변화란... 선택의 문제일까?
AVING Korea - 보안업계 하드웨어 경쟁은 끝, 통합솔루션 경쟁 시작!
세계 최대의 보안장비 전시회 ‘ISC West 2007’에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가 결합된 통합 솔루션이 대거 선보이며 주목을 받은 가운데, DVR종주국인 한국 기업들은 하드웨어 스펙 경쟁에 치우쳐 아쉬운 면을 보였다.
가상 뉴스 :
... 시장에서 소프트웨어와 서버스가 결합된 소비자 지향 솔루션이 대거 선보이며 주목을 받은 가운데, 관련 기술의 종주 업체인 엑스는 기술 경쟁에 치우쳐 아쉬운 면을 보였다. ...
그런데, 이런걸 변화라고 불러도 되는 것일까? 난 단 한 번도... "뛰어난 기술로 구어진 피자"를 원했던 적이 없다. 단지, "맛있는 피자"를 원했을 뿐. 결국, 고객의 행복, 구성원의 행복이 문제지 기술이 문제였던 적은... 없다!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행동수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람들이 내가 원하는 것을 하도록 하는 유일한 방법은... (0) | 2007.05.03 |
---|---|
악덕 기업의 조건, 행동 지침 위반! (0) | 2007.04.29 |
"목표를 만족하는 제품을 만들자." 또는, "목표 : 쓸만한 제품을 만들자." (0) | 2007.04.24 |